1990년대 방영됐던 슬램덩크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6곡이 수록됐다.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와는 무관하다.
최근 국내를 강타한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인기에 힘입어 과거 1990년대 국내 TV에서 방영됐던 오리지널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6곡을 담은 한정판 LP가 출시됩니다.
얼마 전에 진행됐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 관련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기 때문에 한정판 LP 역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정판 슬램덩크 LP에는 박상민의 ‘너에게로 가는 길’부터 엔딩곡인 Faith의 ‘너와 함께라면’까지 총 6개의 사운드트랙이 포함됐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는 곡들로 채워진 LP는 디자인도 과거의 향수가 느껴지는 컬러와 폰트로 완성됐습니다. 드리블 중인 강백호의 모습까지 말이죠.
뿐만 아니라 바이닐 자체도 북산고교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로 제작됐고 한정판답게 고유 넘버링이 새겨졌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가사가 적힌 가사지도 함께 제공됩니다. 한마디로 슬램덩크의 팬이라면 가슴이 두근거리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안에 수록된 전곡은 고음질 리마스터링 버전 음원으로 좋은 음질로 OST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슬램덩크 OST 한정판 LP는 지금 바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습니다. 2월 10일 오전 11시까지만 구매 기회가 주어지니 소식을 듣고 가슴이 뛴다면 지금 바로 구매하러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