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만에 아디다스의 새로운 라벨 론칭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라인
아디다스가 무려 50년 만에 새로운 라인을 론칭합니다. ' 스포츠웨어 SPORTSWEAR '라고 이름 붙여진 아디다스의 새로운 라벨은 지금까지 아디다스 브랜드가 쌓아온 모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운동복 같은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아디다스는 새로운 라벨 론칭을 기념하며 화보도 함께 공개했는데요. 화보를 통해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라벨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무드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공개된 화보를 통해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라벨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역시 새로운 디자인의 아디다스 기술력이 더해진 ' 아디다스 아브린 ' 스니커즈 입니다. 아브린 스니커즈는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와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으로 일상에서부터 러닝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디자인된 ' 아디다스 티로 수트 '를 조명했습니다. 티로 수트는 아디다스 삼선 디자인이 적용됐고 가슴부근에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졌습니다.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라인의 모델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제나 오르테가, 농구 선수 트레이 영이 발탁되어 앞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스포츠웨어 라인은 오는 2월 9일 공식 론칭되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든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의 공식 앱인 ' 컨펌드 CONFIRMED ' 에서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매장보다 더 빠르게 출시가 이뤄질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앱을 미리 다운로드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단에서는 아디다스가 공개한 스포츠웨어 라인 화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아이템 목록은 지금 바로 ' 이곳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