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으로 배터리 충전하는 아디다스 블루투스 헤드폰 " RPT-02 SOL "
아디다스가 지금까지 본적 없는 새로운 기술이 탑재된 블루투스 헤드폰을 출시했다. 지금 바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 RPT-02 SOL " 헤드폰이 그 주인공이다.
아디다스 블루투스 헤드폰 RPT-02SOL 이 특별한 이유는 충전 방식에 있다. USB-C 타입 포트를 이용한 일반적인 고속 충전도 물론 가능하지만 태양광은 물론, 인공조명 등 모든 종류의 빛을 통해 충전이 가능한 태양광 패널이 탑재됐다.
따로 충전을 진행하지 않아도 햇빛과 조명 등 빛을 통해 자동으로 충전된다. 스웨덴의 태양광 기업 " 익 제거 Exeger " 와 협업을 통해 태양광 패널 " 파워 포일 "을 헤드폰 밴드에 탑재했다.
USB-C 타입 충전을 통해 완전 충전시 최대 8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중에도 빛을 통해 계속해서 자체적인 충전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사용 시간은 훨씬 길어질 수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도 심플하고 매력적이다. 블랙 컬러로 제작됐고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를 가졌다. 밴드 사이드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들어갔다. 또 헤드폰 제작에 사용된 플라스틱의 87%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다.
아디다스 헤드폰 RPT-02 SOL 의 가격은 345,000원이며 지금 바로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