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들 하나씩 갖고 있는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
나만 없어. 아디다스 삼바.
현시점 가장 인기 많은 스니커즈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22년부터 갑자기 시작된 클래식 스니커즈의 인기에 힘입어 아디다스 삼바는 큰 인기를 얻었다. 구찌와의 협업 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시작하더니 매달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할 정도로 강하게 밀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브랜드가 강하게 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도 다 성공하는 건 절대로 아니다. 대중의 시선에서 바라봤을 때 패션 트렌드 흐름과도 잘 맞아야 하고 무엇보다 '이뻐야 한다.'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는 모든 부분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다. 슬림하면서도 포인트 되는 디자인과 색감, 빈티지한 무드와 패션 트렌드 흐름과도 완벽히 맞아떨어지는 실루엣과 디자인을 보여준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는 오랜 역사를 가진 제품인 만큼 정말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존재한다. 어퍼를 구성하고 있는 소재가 어떤 것이냐에 따라서 또 느낌이 다르고, 어떤 컬러로 제작됐는지에 따라서 또 다른 무드를 제공한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블랙, 화이트 컬러로 제작된 삼바는 포멀하고 심플한 무드를 연출하고 블루, 그린, 핑크처럼 눈에 확 들어오는 컬러로 제작된 삼바는 스트릿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 준다. 이처럼 디자인은 같지만 컬러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 또한 삼바 스니커즈가 꾸준히 사랑받는 큰 이유다.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삼바 스니커즈 출시 또한 사람들에게 아디다스 삼바가 잊히지 않고 계속 기억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최근에 출시됐던 클락스 오리지널스와 로니 피그까지 합세해서 삼자협업으로 완성된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는 특히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아디다스 클락스 삼바'는 어퍼는 삼바 오리지널의 모습을 하고 있고 미드솔과 아웃솔은 클락스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크레페 솔이 사용되어 환상의 궁합을 자랑했다.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이 극대화된 해당 제품은 현재 아주 높은 가격에 리셀 플랫폼 시장을 통해 거래되고 있다.
그럼 지금부터 거두절미하고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를 매력적으로 코디한 사진들을 보면서 깊은 고민을 시작해 보자. 왜 모두가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에 열광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을까? 그 이유를 사진과 영상을 통해 알아보자.
아디다스 삼바 SAMBA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