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여름, 시원한 발을 위한 신상
아디다스의 클래식 스니커즈 '스탠 스미스'를 재해석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실루엣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새로운 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제품의 이름은 '아디폼 플랫폼 뮬'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뒤축이 없는 '뮬 MULE' 형태로 제작됐다.
놀라운 사실은 이 제품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클래식 스니커즈 모델 중 하나인 '스탠 스미스 STAN SMITH'를 기반으로 재해석된 제품이라는 것. 어딜 봐도 스탠 스미스의 디자인을 찾아볼 수 없지만,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그렇다고 전했다.
전체적인 디자인
새롭게 공개된 아디폼 플랫폼 뮬은 사탕수수로 제작된 쿠션 폼이 적용됐다. 친환경적인 지속가능성을 꾸준히 주장해 온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미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클로그 형태를 하고 있으며 볼드하고 높은 미드솔과 매끈한 어퍼 라인을 가졌다.
상단 어퍼 중앙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파이어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졌고, 미드솔에는 아디다스 레터링 로고와 함께 파이어 로고가 한번 더 새겨진 모습이다. 뒤축에는 스탠 스미스에서 볼 수 있었던 트레포일 엠블럼이 새겨졌다.
컬러 & 구매처
스탠 스미스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재해석된 '아디폼 플랫폼 뮬' 제품은 지금 바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컬러는 그린, 그레이, 베이지, 블랙 등 총 여섯 가지.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2023년의 여름,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한 뮬 스니커즈를 찾는다면 지금 바로 접속해 보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adidas.co.kr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