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부쉬의 토끼 귀가 달린 바라클라바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바라클라바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 윤 안 " 이 이끄는 브랜드 " 앰부쉬 AMBUSH " 가 특별한 디자인의 바라클라바 제품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2023 SS 봄 여름 시즌 컬렉션에 포함됐던 토끼 모양의 바라클라바 제품이 그 주인공인데요. 목과 얼굴 전체를 덮는 형태의 퍼 소재 바라클라바로 겨울철 굉장히 따듯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앰부쉬 토끼 바라클라바 제품이 특별한 이유는 토끼의 귀가 생각나는 재미있는 디자인 때문인데요. 귀는 원하는 모양대로 접고 펼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한쪽귀는 접고 한쪽귀는 펴서 귀엽게 코디할 수 있죠. 제품 뒤쪽에는 앰부쉬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 탭 포인트도 들어갔습니다.
컬러는 핑크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지만 핑크 컬러 제품만 우선 출시됐습니다.
2023년을 맞아 수많은 패션 브랜드에서 토끼와 관련된 컬렉션과 특별한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앰부쉬도 토끼의 해를 상징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을 선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핑크 컬러 토끼 바라클라바도 갑작스럽게 공식 출시됐기 때문에 그레이 컬러 또한 별도의 공지 없이 깜짝 출시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구매는 " 이곳 " 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지금 앰부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토끼 바라클라바 제품 외에도 특별한 버니 참 네클레스 제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앰부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됐던 핑크 컬러 토끼 바라클라바는 한화 665,0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된 지 불과 25분 만에 전량 솔드아웃됐다고 합니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의 앰부쉬 토끼 바라클라바 제품의 상세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