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하이톱 스니커즈
에임 레온 도르와 뉴발란스의 만남
레트로한 무드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에임 레온 도르 Aime Leon Dore'가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뉴발란스 New Balance'와 만나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공개된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은 뉴발란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뉴발란스 650' 스니커즈를 기반으로 완성됐다. 650 스니커즈는 레트로한 감성이 진하게 느껴지는 하이톱 스니커즈로 농구 문화를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난 6월 10일 진행됐던 '멀버리 클래식 농구 토너먼트'의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은 기존 오리지널 뉴발란스 650 스니커즈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했다. 하지만 특별한 점도 분명히 있다. 공개된 세 가지 컬러 모델 모두 상단 어퍼는 화이트 컬러의 텀블 가죽 소재를 사용해서 완성됐고, 칼라와 사이드에 위치한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N'로고는 메시 소재로 채워져서 뛰어난 착용감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하단 미드솔과 아웃솔은 클래식한 검 컬러로 채워져서 에임 레온 도르와 뉴발란스 650 스니커즈 특유의 레트로한 감성을 끝까지 유지했다.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에임 레온 도르 X 뉴발란스 650 협업 스니커즈는 블랙과 그린, 블루 컬러로 총 세 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구매는 지금 바로 하단에 위치한 에임 레온 도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래플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15일 오전 12시 59분까지 진행되는 래플을 통해 당첨자들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관심이 있다면 지금 바로 래플에 참여해 보자.
에임 레온 도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aimeleondore.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