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사이즈 핏으로 완성된 발렌시아가 컬렉션
그라피티 스타일로 완성된 발렌시아가 로고가 돋보인다.
'발렌시아가 BALENCIAGA'가 브랜드 정체성이 뚜렷하게 느껴지는 제품들로 구성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캐피털 B'라는 이름의 새로운 컬렉션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한 제품들로만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전체적으로 와이드 하게 떨어지는 오버사이즈 핏 실루엣이다. 티셔츠부터 후디, 스웨트팬츠와 데님팬츠 등 모든 제품들이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되어 넉넉한 사이즈감을 자랑한다.
또 다른 큰 특징으로는 이번 컬렉션에서 자주 사용된 새롭게 디자인된 발렌시아가 로고다. 그라피티 스타일로 완성된 'BALENCIAGA'로고 프린팅이 제품의 카테고리와 상관없이 자주 사용됐다. 티셔츠의 경우 전면 중앙과 후면, 소매에 새겨졌고 롱 슬리브와 후디, 스웻팬츠에는 세로로 길게 뻗은 로고 프린팅이 새겨져서 임팩트를 주고 있다.
빈티지한 워싱 처리가 적용된 것도 빼놓을 수 없다. 자연스럽게 세월이 흐르면서 갈라지고 벗겨진 것 같은 빈티지한 프린팅 디테일을 보여주며 원단 일부가 손상되거나 늘어난 것 같은 디테일까지 적용된 모습이다.
새롭게 공개된 발렌시아가 캐피탈캐피털 B 컬렉션은 바로 전날 공개된 발렌시아가의 2024 봄 컬렉션과는 상반된 무드를 보여준다. 여름 시즌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에는 이번에 공개된 캐피털 B 컬렉션이 더 가까운 모습이다.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발렌시아가 캐피털 B 컬렉션은 지금 바로 '이곳' 발렌시아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