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빈티지. 오디오 테크니카 사운드 버거 휴대용 레코드 플레이어 2022년 재출시
세계적인 음향기기 기업인 " 오디오 테크니카 " 에서 2022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과거 1980년대 출시했던 휴대용 레코드 플레이어 " 사운드 버거 " 제품을 현대적으로 복각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복각 제품인 만큼 과거 출시됐던 오리지널 사운드 버거 모델의 디자인을 최대한 복원하기 위해 노력했다.
오디오 테크니카 사운드 버거 제품은 휴대용 레코드 플레이어다. 콘센트 연결 없이도 충전 방식으로 외부에서 레코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레코드 자체가 워낙 크고 무거워서 휴대하면서 음악을 듣기에 어려움이 많다. 그렇기에 휴대용 플레이어 자체를 제작하는 업체가 많지 않다. 오디오 테크니카의 사운드 버거 제품이 가장 대표적인 휴대용 레코드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다.
1980년대 출시되며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큰 인기를 끌었던 오디오 테크니카 사운드 버거의 오리지널 디자인과 컬러는 물론 사용 방법과 특징까지 고스란히 복각했다. 하지만 USB-C 타입 충전 포트가 탑재됐고 외부 스피커와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연결 기능이 추가됐다. 편리성 면에서 많은 개선이 이루어진 모습이다.
오디오 테크니카 사운드 버거 2022 복각 버전 제품은 오직 7천대 한정으로 생산이 이루어지며 11월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한화 약 2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정확한 정보는 " 오디오 테크니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