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오직 단 한 곳,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 출시
스타벅스가 아주 특별한 메뉴를 출시했다. 전 세계에서 오직 단 한 곳, 북한산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 메뉴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특별한 더북한산점 한정 메뉴의 이름은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다. 이름처럼 레몬을 사용한 레모네이드에 코냑향을 가미한 하이볼 스타일의 음료다. 다만 알코올은 들어있지 않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논알코올 음료다.)
맛이 너무나도 궁금한 스타벅스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는 특별한 모양의 얼음 토핑이 들어가있다. 한쪽으로 기울어진 형태로 높게 치솟아 오른 모양의 얼음은 다름 아닌 북한산을 형상화해 만들어졌다. 북한산을 닮은 얼음 토핑은 여름에는 그린 컬러, 가을에는 레드 컬러, 겨울에는 화이트 컬러로 바뀌는 계절에 따라 색상이 달라진다고.
북한산 전경을 내려다보며 시원한 커피 한잔을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주말 새롭게 출시된 특별한 메뉴도 맛보고 북한산 경치도 구경하러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 방문해 보자.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서문길 24-11
구글맵 바로가기 - https://goo.gl/maps/wSqKkFmG5KM4diXeA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