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23 가을, 겨울 프리 컬렉션 '더 화이트 로투스' 캠페인
유르겐 텔러가 완성한 로에베의 새로운 컬렉션 캠페인
작품을 보는 것 같은 로에베의 새로운 컬렉션 캠페인이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출시된 로에베 2023 FW 가을, 겨울 프리 컬렉션을 위한 것으로 '더 화이트 로투스 The White Lotus'라는 주제로 완성됐다.
이번 캠페인이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물론 로에베의 신규 컬렉션이기 때문도 있지만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사진가 '유르겐 텔러 Juergen Teller'와 함께 완성했기 때문이다.
유르겐 텔러는 '셀린느 CELINE' '비비안 웨스트우드 VIVIENNE WESTWOOD'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 '헬무트 랭 HELMUT LANG'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사진가로 그만큼 대단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다. 유르겐 텔러의 작품들이 궁금하다면 '이곳'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해 보자.
새롭게 공개된 로에베 '더 화이트 로투스' 캠페인에는 위르겐 텔러의 사진 작품을 소품으로 활용해서 완성됐다. 로에베 23 FW 가을 겨울 프리 컬렉션 제품을 입은 모델들 뒤로 대형 사이즈로 인쇄된 위르겐 텔러의 사진 작품들이 보인다. 각각의 룩과 배경에 맞는 사진 작품을 선택해서 소품으로 활용한 로에베와 위르겐 텔러의 센스가 돋보인다.
이번 로에베 캠페인에 참여한 화려한 모델들의 라인업도 큰 화제가 됐다.
지난 22 FW 가을, 겨울 남성복 캠페인에 등장했던 '기타노 타케시'가 이번 캠페인에 다시 등장하며 특유의 매력을 분출했고 오브리 플라자, 데브 하인스, 루스 네가 등 이름만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갖는 사람들이 모델로 참여했다.
예술적인 디자인의 로에베 23 FW 프리 컬렉션 제품들도 빼놓을 수 없다. 은색 포크와 나이프가 정신없이 프린팅 된 셔츠와 팬츠 셋업은 로에베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확인하기 아주 적절하다. 이외에도 비비드 한 컬러를 사용한 셔츠와 원피스,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의 데님 팬츠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로에베가 새롭게 공개한 '더 화이트 로투스' 캠페인은 지금 바로 '이곳' 로에베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