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와 이정재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공개
구찌 GUCCI 발리제리아 캠페인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이정재'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하우스 '구찌 GUCCI'가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정재는 현재 구찌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구찌 패션쇼 참석은 물론이고 새로운 캠페인 화보 촬영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며 구찌를 위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구찌 발리제리아 캠페인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의 제목은 '구찌 발리제리아' 캠페인이다. 이미 한차례 진행된 적 있는 캠페인으로 이번에 이정재와 함께 완성된 캠페인은 두 번째 챕터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을 주목해야 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촬영을 진행한 배경에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구찌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영국 런던에 위치한 사보이 호텔에서 완성됐다.
런던 사보이 호텔
런던 사보이 호텔은 구찌 하우스의 창립자인 구찌오 구찌가 실제로 벨보이로 근무했던 곳으로, 구찌오구찌가 이탈리아로 돌아와서 러기지 아뜰리에를 창립하기 직전에 사보이 호텔에서 많은 영감과 경험을 쌓았던 만큼 구찌 브랜드에 아주 큰 의미가 담긴 공간이라고 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이정재는 102년이라는 긴 역사를 가진 구찌의 다양한 러기지 백들과 함께 등장했다. 특히 새롭게 공개된 구찌 포터 셀렉션 제품들과 함께 GG 모노그램 알루미늄 트롤리 등 구찌의 미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아이템이 다수 등장해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구찌의 상징적인 '사보이 라인' 제품들도 다수 등장하며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구찌와 이정재가 함께 완성한 구찌 발리제리아 캠페인 화보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구찌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gucci.com/kr/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