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 칼하트 WIP, 팔라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준야 와타나베
최고의 찬사를 받은 준야 와타나베 2024 SS 봄, 여름 컬렉션
다양한 협업 아이템이 등장했다.
준야 와타나베 2024 SS 봄, 여름 컬렉션 디테일 컷이다. 자세히 살펴보자.
위 사진은 스투시 협업 제품이다. 등에 스투시 레터링 로고가 크게 프린팅 됐다. 스투시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같다. 슬리브리스 형태로 제작됐고, 팔에는 메탈 디테일이 들어갔다. 후드가 달린 형태로 제작돼서 스트릿 한 무드가 잘 느껴진다.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대비가 아름답다.
칼하트 WIP
칼하트 WIP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레더 재킷이다.
칼하트의 워크웨어 스타일과 준야 와타나베의 세련됨이 동시에 느껴진다. 전면 우측 상단에는 칼하트 로고 패치가 부착됐다. 각진 형태의 포켓 디테일도 눈에 들어온다. 워크 재킷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 모습이다. 넓은 카라도 빼놓을 수 없다.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서 컬러 블록을 형성한 디테일도 빠질 수 없다.
요즘 이런 디자인이 많이 보인다.
노동자들에게서 받은 영감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있다. 위 사진에는 소방관이 입을 것 같은 재킷이 포착됐다. 재킷 중앙을 가로지르는 그린 + 실버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러프한 매력을 더 크게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리고 무릎까지 올라오는 작업용 부츠 디자인의 슈즈를 매치했다. 적당히 워싱된 데님팬츠까지 완벽하다.
얼마 전에 공개됐던 마틴 로즈의 컬렉션이 생각나는 룩이다.
화려한 디테일을 봐라. 다양한 컬러가 사용됐다.
특히 팬츠가 눈에 띈다. 오렌지 컬러와 그린, 그레이 컬러가 사용됐다. 밝고 눈에 확 들어오는 오렌지 컬러가 스트릿 한 무드를 강하게 표출하고 있다. 러버 소재로 제작된 부츠도 동일한 오렌지 컬러로 제작됐다. 준야 와타나베는 이번 컬렉션에서 네온 컬러를 자주 사용했다.
준야 와타나베 X 스투시 협업 제품의 앞모습이다. 스투시 로고가 동일하게 우측에 새겨졌다. 와이드 한 실루엣과 과장된 포켓 디테일로 제작된 카고팬츠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 이제 새롭게 공개된 준야 와타나베 2024 SS 봄, 여름 시즌 컬렉션의 디테일 컷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팔라스 협업 베스트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의 모습이 포함됐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