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지브리 이야기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담은 책
스튜디오 지브리의 역사를 담았다.
모두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아름다운 배경과 색감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일본의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 STUDIO GHIBLI'의 탄생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담은 특별한 책이 출간된다.
일본 도쿄에 위치한 출판사 '슈에이샤'가 출간한 책 '스튜디오 지브리 이야기'는 지난 1984년 스튜디오 지브리가 처음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부터 현재까지 공개한 수많은 애니메이션들의 역사와 제작 과정을 담고 있다.
지브리의 모든 애니메이션
무려 544페이지에 달하는 '스튜디오 지브리 이야기'는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뒀고, 공개된 지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지금까지의 모든 애니메이션 작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처음 공개되는 내용들
책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스튜디오 지브리 내의 이야기들이 실려있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모습과 정해진 일정에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제작 현장의 모습,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기획하기 위해 머리를 맞대며 씨름하는 모습 등 애니메이션의 탄생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담겨있다.
출시일 & 가격
지브리 애니메이션 영화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책인 '스튜디오 지브리 이야기'는 6월 16일 금요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936엔, 한화 약 17,000원이다.
스튜디오 지브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ghibli.jp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