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식이와 LMC 베어가 만났다.
너무 귀여운 인형과 키링, 아이폰 케이스까지.
모두가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LMC가 만났습니다. 정말 이색적인 조합의 협업인데요.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어떤 아이템이 포함됐는지 알아볼까요?
이번 컬렉션에 메인이 되는 아이템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춘식이 인형입니다. 협업 춘식이 인형이 특별한 이유는 LMC 브랜드를 상징하는 베어를 품에 안고 있기 때문인데요. 쨍한 블루 컬러로 만들어진 복슬복슬한 LMC베어와 춘식이가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또 LMC 베어 얼굴 모양으로 제작된 푹신한 쿠션 같은 키링도 포함됐습니다. 웃고 있는 베어의 표정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네요.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아이폰 케이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최신 애플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아이폰 14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협업 케이스 총 네 가지 종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도 춘식이와 LMC 베어가 프린팅 된 모습이네요.
카카오프렌즈와 로컬 브랜드 LMC가 만나 탄생한 협업 컬렉션은 3월 9일 오후 1시에 공식 출시됩니다. 구매는 ‘이곳’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이곳’ LMC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는 물론이고 29cm, 하이츠 스토어를 통해서도 동시 출시되니 원하는 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공개된 캠페인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