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KITH 협업 살로몬 XT-6 GTX 스니커즈 세 가지 컬러 출시 정보
특별한 컬러 조합의 세 가지 모델
로니 피그가 이끄는 패션 멀티숍이자 브랜드인 " KITH 키스 " 가 이번엔 고프코어 패션 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 살로몬 SALOMON " 과 만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살로몬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실루엣 중 하나인 " 살로몬 XT-6 GTX " 모델을 기반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총 세 가지 감각적인 색상의 모델들로 구성됐다. 세 가지 모델 모두 XT-6 GTX 스니커즈 기반으로 제작됐다.
살로몬 XT-6 GTX 스니커즈 모델은 살로몬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제품이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 환경에서 기능적인 트레일화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백 카운터에 들어간 " SALOMON " 디자인 포인트와 텅에 사용된 살로몬 로고 포인트 등 디자인 포인트가 많고, 쉽고 빠르게 신발끈을 조이고 풀 수 있는 버튼식 퀵레이싱 슈레이스와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EVA 솔로 제작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키스 협업 XT-6 GTX는 기존 클래식 모델과 동일한 실루엣과 디자인을 가졌다. 따로 특별한 디자인 포인트가 추가되지 않았다. 하지만 KITH 키스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완성된 만큼 기존에 출시됐던 모델들과는 다른, 매력적인 색감을 보여준다.
새롭게 공개된 " 키스 KITH 살로몬 SALOMON 2022 협업 XT-6 GTX 스니커즈 컬렉션 " 은 12월 19일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 이곳 " 키스 KITH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230달러, 한화 약 30만 원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