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X 키스 KTH 로니 피그 협업 부츠 컬렉션 : 세 가지 컬러
미국을 대표하는 오랜 역사를 가진 부츠 전문 브랜드 " 팀버랜드 TIMBERLAND " 와 키스 KITH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 로니 피그 RONNIE FIEG " 가 만나 새로운 협업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세가지 종류의 부츠로 구성됐다. 팀버랜드의 클래식한 실루엣을 가진 부츠를 기반으로 로니 피그의 디테일 포인트가 합쳐져 새로운 디자인이 탄생했다.
팀버랜드 6인치 워커 프리미엄 부츠 디자인에 시어링 디테일이 더해졌고, 풀 그레인 레더가 사용됐다. 뛰어난 방수 성능을 자랑하며 부츠 혀 부분에는 로니 피그를 상징하는 " Fieg " 로고와 팀버랜드 로고가 함께 들어갔다.
부츠 상단에는 " KXTH " 문구가 들어간 키링과 " KITH " 로고를 사용한 패턴 디테일이 더해졌다.
컬러는 브라운과 버건디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한화 314,900원이며 지금 바로 " 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팀버랜드 윈터 익스트림 슈퍼 부츠는 한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어퍼는 디스트레스드 레더를 사용하여 제작됐다. 시어링 디테일은 동일하게 들어갔고 메탈과 레더 소재로 제작된 키링 역시 동일하게 사용됐다. 로프 형태의 신발끈이 사용됐고, 발목 전체를 덮어주는 긴 기장감을 자랑한다.
팀버랜드 X 키스 협업 익스트림 슈퍼 부츠는 라이트 그린 컬러 단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410,700원이며 지금 바로 " 키스 KITH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협업 부츠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디자인의 슈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