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픽사 3D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5'
현재 열심히 제작 중인 토이 스토리 5
토이스토리
디즈니 픽사의 가장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작품은 '토이 스토리 TOY STIRY'다.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들을 가진 유명 작품으로 매번 새로운 영화가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떠났던 우디가 돌아온다.
하지만 토이 스토리의 가장 최신 작품인 '토이 스토리 4'에서 작품의 핵심 주인공인 '우디'가 '보 핍'과 함께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떠나면서 앞으로 우디는 토이 스토리에 등장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우디와 보 핍의 이탈은 토이 스토리의 다음 작품이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까지 들게 했다.
하지만 희소식이 전해졌다. 디즈니 픽사 CCO '피트 닥터'는 얼마 전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토이 스토리 5 제작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들을 전하며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놨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토이 스토리 5에 주인공 우디가 다시 등장할 예정이며, 버즈 라이트이어와 만나 새로운 모험을 떠날 것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며 현재 토이 스토리 5는 제작이 한창 진행 중이라고도 말했다.
팀 앨런의 복귀, 그리고 톰 크루즈
한편 토이 스토리의 또 다른 핵심적인 주인공 캐릭터인 버즈 라이트이어의 과거 목소리를 연기했던 팀 앨런이 복귀해서 오리지널 한 버즈 라이트 이어의 목소리를 다시 들려줄 예정이며 우디의 목소리는 세계적인 대배우, '톰 크루즈'가 연기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 새롭게 공개될 디즈니 픽사의 '토이 스토리 5'와 관련된 소식은 지속적으로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계속해서 설레게 만들고 있다.
버즈 라이트이어와 우디가 다시 만나 한번 더 멋진 모험을 떠나는 영화 '토이 스토리 5'의 개봉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