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래퍼 투팍이 착용했던 커스텀 반지의 가격은?
래퍼 투팍의 커스텀 반지가 소더비 경매에 등장한다.
전설적인 래퍼 투팍의 반지
전설적인 래퍼 '투팍 2 Pac'이 착용했던 커스텀 반지가 이달 말에 소더비 경매에 등장할 예정이다.
옐로 골드, 5캐럿 다이아몬드와 루비
이 놀랍도록 아름다운 커스텀 반지는 전체가 금으로 제작됐고 다이아몬드와 루비 세팅이 더해졌다. 키다다 존스와의 약혼을 기리기 위해 투팍이 직접 디자인한 이 커스텀 반지는 무려 5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사용됐고 14캐럿 옐로 골드 각인이 더해졌다.
8호 사이즈
무게는 약 16 dwt로 알려졌고 8호 사이즈로 투팍이 주로 약지에 착용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 멋진 반지 안쪽에는 투팍과 그의 약혼자였던 키다다 존스를 상징하는 'PAC & DADA 1996' 문구가 새겨졌다.
예상 낙찰가격
이 놀랍도록 아름답고 귀한 투팍의 반지는 소더비 경매를 통해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경매 예상 낙찰가는 2-30만 달러, 한화 약 2억 6천만 원에서 3억 9천만 원 사이일 것으로 보인다.
소더비 경매 참여
하단에서 투팍의 커스텀 반지의 상세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관심이 있다면 하단에 위치한 소더비 경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자. 구매를 원한다면 경매가 시작되는 날 온라인으로 참여를 진행해 보자.
소더비 경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sothebys.com/en/
관련 기사
2023.07.03 - [문화] - 세계에서 가장 비싼 소 '비아티나-19'
2023.07.09 - [패션] - 제이지가 착용한 빈티지 파텍 필립 시계의 놀라운 가격은?
2023.06.24 - [패션] - 르망 24 백주년 기념 리처드밀 시계의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