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가 스타벅스와 만났다.
포터의 기술력과 스타벅스 로고의 만남
포터 X 스타벅스 첫 번째 협업 컬렉션
일본을 대표하는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가방 및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포터 PORTER'가 세계적인 음료 전문 제조 브랜드 '스타벅스 STARBUCKS'와 만났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터와 스타벅스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은 이중 구조로 제작되어 보온 및 보냉 기능이 굉장히 뛰어난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레더와 포터 브랜드를 상징하는 나일론 소재로 완성된 드럼 백으로 구성됐다.
협업으로 탄생한 드럼 백은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나일론 소재만으로 제작된 드럼 백은 네이비와 그린,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트랩과 핸들, 하단부에 레더 소재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 네이비 컬러 드럼 백까지 컬렉션에 포함됐다.
드럼 백에는 포터 브랜드 로고와 스타벅스 브랜드 로고가 함께 새겨져서 특별함을 더했다.
스테인리스 텀블러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포터 가방을 들고 있는 벨보이 로고가 크게 새겨진 세 가지 컬러의 텀블러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벨보이 스테인리스 텀블러는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러들로 완성됐다. 포터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와 블랙 컬러를 사용한 텀블러, 그리고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화이트, 그린 컬러로 완성된 텀블러까지 총 세 가지 컬러의 텀블러로 구성됐다.
캡을 더 단단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디자인의 텀블러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 강화했다. 골드 컬러와 블랙 컬러를 사용했다. 벨보이 디자인과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공개된 포터와 스타벅스의 첫번째 협업 컬렉션은 오는 6월 21일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이곳' 일본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지역의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포터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