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삼바, SL72 웨일스 보너 협업 스니커즈
자메이카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웨일스 보너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이 출시됐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클래식 스니커즈 모델인 '삼바 SAMBA'가 다시금 패션 신에서 큰 주목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준 1등 공신 브랜드 '웨일스 보너'와의 새로운 협업인 만큼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새롭게 공개된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 역시 전에 선보인 컬렉션과 동일하게 개성 있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자메이카의 풍경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그린과 옐로우, 브라운과 오렌지, 레드 등 사용된 컬러를 통해 자메이카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스니커즈 모델 두가지로 구성됐다.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역시 '삼바 SAMBA' 모델을 기반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웨일스 보너 협업 삼바 스니커즈 모델의 경우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어퍼 전체가 글로시한 실버 컬러로 칠해진 삼바는 사이드 쓰리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기존 모델들과는 다르게 독특한 자수 방식으로 새겨진 모습이다. 또 축구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텅 커버 포인트도 눈에 들어온다. 텅에는 아디다스 로고와 함께 웨일스 보너 로고도 새겨졌다.
크림 컬러 웨일스 보너 삼바 모델의 경우 연한 옐로 컬러와 브라운, 크림 컬러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전체적인 컬러 발란스를 구성했다. 사이드 쓰리 스트라이프 디테일은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디자인됐다.
아디다스 웨일스 보너 협업 SL72 스니커즈의 경우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루엣은 유지하면서도 어퍼를 니트 조직감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제작해서 특별함을 더했다. 힐탭과 사이드에 화이트 스티치 포인트를 추가해서 자메이카 특유의 무드를 담아냈다.
컬러는 그린과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그린 컬러의 경우 블랙과 옐로 컬러를 함께 사용했다. 브라운 컬러는 레드와 베이지, 다크 오렌지 컬러를 함께 사용하여 전체적인 톤을 브라운 컬러 팔레트로 채워냈다.
2023년 6월 9일 금요일 공식 출시된 아디다스 X 웨일스 보너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은 지금 바로 아디다스 컨펌드 앱과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오프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가로수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협업 컬렉션인 만큼 구매를 원한다면 빠르게 방문해 보자. 하단에서는 컬렉션 캠페인 사진과 제품 상세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