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 오브 갓 X 아디다스 협업 애슬레틱 스니커즈
처음 보는 터쿼이즈 색상 애슬레틱 스니커즈가 포착됐다.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름 모를 소년의 신발
나이키와 제리 로렌조가 이끄는 패션 브랜드 피어 오브 갓의 파트너십의 결과물인 애슬레틱 스니커즈의 새로운 컬러가 MLB 구장에서 포착됐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소속의 유격수 '팀 앤더슨'과 이름 모를 한 소년이 함께 찍은 사진에서 소년이 신고 있는 신발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기존에 피어 오브 갓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던 아디다스 협업 애슬레틱 스니커즈와 다른 컬러로 제작된 모습이다. 피어 오브 갓 오피셜을 통해 공개됐던 애슬레틱 스니커즈는 블랙 컬러로 제작됐지만 사진 속 소년이 신고 있는 애슬레틱 스니커즈는 상단 어퍼 뱀프가 밝은 터쿼이즈 컬러로 칠해졌다. 뱀프를 제외한 모든 부위는 화이트 컬러로 칠해졌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유니폼과 볼캡,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스웻팬츠를 입은 이름 모를 소년이 신고 있는 처음 보는 색상의 아디다스 X 피어 오브 갓 협업 애슬레틱 스니커즈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공식 출시될 예정인 새로운 컬러 모델일까? 아니면 특별히 제작된 모델일까.
한편 아디다스와 피어 오브 갓, 그리고 제리 로렌조는 해당 스니커즈와 관련된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고 있다.
깜짝 공개된 피어 오브 갓 X 아디다스 애슬레틱 스니커즈 뉴 컬러웨이 사진은 하단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