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떠난 류이치 사카모토를 추모하기 위한 피크닉 전시가 개최된다.
피크닉 서울 별관에서 진행되는 무료 전시
류이치 사카모토 추모 전시
얼마 전 세상을 떠난 일본의 피아니스트 ‘류이치 사카모토 Ryuichi Sakamoto'를 추모하고 기리기 위한 특별 전시가 피크닉 별관에서 진행된다.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피크닉의 이번 전시는 지난 2023년 6월에 출간됐던 류이치 사카모토의 유고집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의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피크닉 별관 특별 전시
피크닉 서울 별관 3층과 4층에서 진행되는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은 류이치 사카모토를 자유롭게 추모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뜻깊은 자리인 만큼 피크닉은 이번 전시를 무료로 개방한다. 피크닉 서울 전시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편하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류이치 사카모토가 걸어온 길
방문객들은 전시를 통해 류이치 사카모토가 생전 걸어왔던 삶의 흐름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다. 그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적었던 글과 그의 음악, 사진, 영상을 통해 그동안 류이치 사카모토가 걸어온 길을 그대로 밟아나가며 추모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은 피크닉 서울 전시관 스토어를 통해 류이치 사카모토 유고집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를 구매할 수 있고, 그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피크닉 전시
무료로 진행되는 피크닉 서울 류이치 사카모토 추모 전시는 오는 2023년 7월 13일부터 7월 30일까지만 짧은 기간 운영된다.
매번 수준 높은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깊은 영감을 심어주는 피크닉 서울이 특별히 준비한 전시인만큼 꼭 한번 방문해수 류이치 사카모토를 추모하며 그의 작품들을 천천히 감상해 보자.
전시와 관련된 정보와 피크닉 서울 관련 정보는 하단에 위치한 링크를 통해 지금 자로 확인할 수 있다.
피크닉 Piknic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piknic.kr
관련 기사
2023.05.17 - [문화] -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플레이리스트
2023.04.03 - [문화] - 류이치 사카모토, 향년 71세로 작고
2022.10.25 - [문화] - < 천재 피아니스트 류이치 사카모토 2022 온라인 공연 > 문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