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 : 헤일리 비버의 여름 패션 스타일링
저스틴 비버와 함께 현시대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헤일리 비버의 아웃핏 스타일을 통해 참 많은 걸 배울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그녀의 일상속 아웃핏 사진을 통해 2023년 여름 패션 트렌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지만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헤일리 비버의 아웃핏 사진을 보며 이번 여름에는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고민해 봅시다.
와이드 한 실루엣의 밀리터리 카고팬츠와 크롭 한 기장감과 핏 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가진 티셔츠를 매치한 헤일리 비버. 투박한 발렌시아가 스니커즈와 미니 숄더백, 선글라스를 매치해서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액세서리는 링 하나만 착용해서 전체적인 룩이 과하지 않고 정돈된 분위를 낼 수 있도록 절제한 모습입니다.
블랙 컬러 슬리브와 와이드 팬츠, 자연스럽게 가려지는 슈즈와 미니 숄더백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줬습니다. 블랙 컬러만을 사용해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고, 스타일과 잘 맞는 헤어스타일을 통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과장된 실루엣의 와이드 파라슈트 팬츠, 몸에 딱 맞게 떨어지는 핏한 실루엣의 슬리브리스를 매치했습니다. 청키 한 발렌시아가 스니커즈와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미니 백을 매치해서 전체적인 룩이 편안해 보입니다. 한 손에 들고 있는 커피까지 연출된 것처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저스틴 비버의 패션 브랜드 ‘드류하우스 Drew House' 로고 프린팅 티셔츠와 편안한 실루엣의 베이식한 스웻팬츠를 매치했어요. 컬러감이 있는 나이키 덩크 로우 스니커즈를 매치해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와이드 데님 팬츠에 화이트 컬러 크롭 슬리브리스를 매치했는데요. 화려한 넥클래스와 워치, 올리브 컬러 버킷햇과 선글라스를 매치해서 스트릿 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90년대 힙합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이네요.
헤일리 비버는 주로 와이드 한 실루엣을 가진 팬츠와 핏 하게 맞는 탑을 매치합니다. 역삼각형 형태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전체적인 실루엣을 보여주며 불편한 슈즈보다는 가볍고 편한 스니커즈를 주로 매치해서 스포티 &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화려한 패턴, 혹은 컬러를 가진 제품은 잘 매치하지 않고 화이트, 블랙, 그레이와 같은 중립적인 컬러 팔레트를 완벽하게 활용해서 미니멀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모던한 룩을 만들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