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초코슈 속에 가득 채워진 딸기와 바나나 크림의 조합, 홈런볼 바나나스플릿 출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과자를 고르라면 항상 탑 3 안에 들어가는 과자가 바로 해태제과의 홈런볼이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태제과의 영원한 스테디셀러 홈런볼의 새로운 맛이 출시됐다는 소식을 전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상 홈런볼은 봉투의 디자인부터 다르다. 기존의 밝은 그린 컬러 봉지가 아닌, 바나나가 생각나는 밝은 베이지 색상과 초콜릿이 생각나는 브라운 컬러 조합의 체크패턴이 새겨진 봉지에 담겨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봉지 속 과자 역시 기존과는 다르다. 달콤한 브라운 컬러 초코 슈 안에는 딸기와 바나나 크림이 가득 채워졌다. 기존 오리지널 홈런볼보다 훨씬 달 것 같은 비주얼이다.
새롭게 출시된 홈런볼 바나나스플릿 제품은 지금 바로 가까운 편의점, 혹은 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 간식인 홈런볼의 신상인만큼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맛보고 싶다면 빠르게 달려가보자.
아참, 이뿐만이 아니다. 해태제과는 한국 프로야구 출범 41주년을 기념하며 올해 10월까지만 한정기간 판매되는 특별한 ‘KBO 에디션’을 함께 출시했다. 해당 제품 또한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과자의 맛과 형태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하지만 봉지의 디자인이 특별하게 제작됐다. 멋진 디자인의 홈런볼 KBO 한정판 에디션의 모습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 해태제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