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슈퍼커브 기반 오프로드 바이크 : 2023년형 혼다 CT125
혼다 코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 혼다 CT125 " 오프로드 바이크를 공식 출시한다. 혼다의 최고의 명작 모델이자 세계적으로 인기가 가장 높은 " 혼다 슈퍼커브 "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외관 디자인에서부터 오프로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시트고가 높아 멀리까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클래식한 디자인의 정면 헤드라이트는 전체적인 밸런스를 잘 잡아주고 있다.
혼다 슈퍼커브 바이크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초보 바이커들도 충분히 입문할 수 있는 조작성을 보여주며 수리도 쉽다. 트레킹 성능을 극대화한 오프로드 바이크인만큼 휠베이스가 혼다 슈퍼커브보다 크게 제작됐다. 또 엔진을 먼지와 돌, 이물질로부터 보호해주는 언더 가드가 탑재됐고, 피벗 플레이트 탑재로 안정감과 전체적인 강성을 강화했다.
엔진은 124cc 공랭식 단기통 엔진이 탑재되어 출력 9.1ps/6,250rpm, 최대 토크 1.1kg.m/4,750 rpm 성능을 가졌다. 도심, 혹은 교외 지역에서 라이딩을 즐기기에 충분한 엔진 성능이다.
혼다 CT125 2023년형 바이크 모델은 지금 바로 " 혼다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공식 출시는 2023년 2월로 예정됐다.
컬러는 그린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89만 원이다. 혼다 CT125 바이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 이곳 " 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