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정국 캘빈클라인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캠페인 공개


캘빈클라인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BTS 정국

포토그래퍼 박종하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공개


BTS-정국-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 BTS 정국


 BTS 정국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 Calvin Klein'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어요. 정국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와 캘빈클라인 진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BTS 정국은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어요.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은 국내 유명 포토그래퍼 박종하와 함께했는데요. 흑백으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캘빈클라인의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릴랙스 핏 데님 셔츠, 캘빈클라인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진 화이트 컬러 크루넥 티 등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했습니다. 모든 사진에서 BTS 정국만의 터프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러프하게 셔츠의 팔을 걷어올린 모습만으로도 특유의 터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조나단 보텀리 : Jonathan Bottemley'는 정국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정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중 한 명이다. 그가 캘빈클라인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은 행운이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BTS 정국은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오랫동안 캘빈클라인의 팬이었다.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캘빈클라인의 유산과 브랜드 가치가 울림을 줄 정도로 이번 파트너십은 아주 특별하다. 캘빈클라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BTS 정국과 캘빈클라인이 함께한 첫번째 캠페인의 모습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정국과 캘빈클라인이 함께 만들어나갈 다양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캠페인 속 캘빈클라인 제품은 지금 바로 '이곳' 캘빈클라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