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X 가니 협업 2022 컬렉션 출시
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바버 BARBOUR와 덴마크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가니 GANNI 가 만나 새로운 2022 협업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아우터웨어를 재구성해 새로운 조합으로 재완성 한 " RE LOVED " 업사이클링 디자인이다. 바버에서 기존에 출시됐던 아우터 재킷 제품들에 가니만의 독특한 프린팅과 자수 디테일이 더해져 새롭게 탄생한 RE LOVED 컬렉션은 총 50개가 넘는 재킷과 코트로 구성됐다.
그 외에도 새롭게 탄생한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FW 시즌에 맞는 코트와 재킷, 팬츠와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됐다. 바버와 가니 브랜드 로고가 함께 새겨진 그린 컬러의 로고가 부착된 것도 큰 디자인 포인트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바버와 톡톡튀는 개성 있는 컬러와 디자인, 자수 디테일을 보여주는 가니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마음껏 발산한 2022 바버 X 가니 협업 컬렉션은 2022년 11월 1일 공식 출시된다.
해당 컬렉션은 가니 오프라인 매장과 일부 편집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국내 공식 출시 일정은 알려진 바가 없다. 공개된 협업 컬렉션 룩북 캠페인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