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메종 마르지엘라가 만났다. 갤럭시 Z 플립 4 마르지엘라 에디션
삼성전자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 MAISON MARGIELA >가 만나 새로운 협업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사전에 협업 진행을 예고했던 두 브랜드는 최근 갤럭시 Z 플립 4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협업 모델이 갤럭시 Z 플립 4가 될 것임을 예고했다.
사진을 살펴보면 메종 마르지엘라를 상징하는 넘버링 디자인이 들어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숫자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하는 마르지엘라만의 독특한 개성에 맞게 " 전자기기 " 를 상징하는 숫자 " 11 " 번에 동그라미로 표시된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금까지 톰브라운과 준지 등 많은 패션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디션 모델을 출시해왔다. 특히 톰브라운 에디션의 경우 아직까지도 매우 비싼 가격에 거래되면서 한정판 갤럭시 모델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번 협업 에디션은 외관 디자인과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다양한 구성품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기능과 성능에서는 차이가 없을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삼성전자 X 메종 마르지엘라 협업 갤럭시 Z플립4 모델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