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난리 난 그 영화 " 원피스 : 필름 레드 " 국내 개봉한다.
일본에서 2022년 8월 6일 개봉하며 엄청난 인기로 흥행에 성공한 원피스 극장판 " 필름 레드 " 애니메이션이 국내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끝나가는 원피스
최근 원피스는 스토리의 마지막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1997년 연재를 시작한 이후 2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원피스는 최근 큰 반전이 공개되며 어떤 방식으로 스토리가 끝날 지 어느 정도 " 떡밥 "을 회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다 에이치로 총괄 프로듀서
이번 원피스 극장판 필름 레드가 더욱 큰 관심을 받은 이유는 원피스를 만들어낸 원작자 " 오다 에이치로 " 가 직접 총괄 프로듀서로 작품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2016년 개봉했던 " 원피스 극장판 필름 골드 "를 끝으로 극장판 참여를 하지 않았던 오다 에이치로가 6년 만에 돌아왔다는 소식에 많은 원피스 팬들이 기대를 가졌습니다.
기대를 넘어선 전율
일본 현지에서는 극장판 필름 레드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관객들의 모습이 화제인데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큰 스토리와 재미를 가진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드디어 전투에 나선 샹크스
무엇보다 이번 필름 레드에서는 지금까지 전투 장면이 없었던 붉은 머리 샹크스가 직접 전투를 하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 더욱 큰 충격과 재미를 선사한다는데요. 극 중 가장 강력한 캐릭터로 평가받는 샹크스가 가진 능력과 전투 모습이 전부 공개되는 만큼 일본은 물론 국내 원피스 팬들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샹크스의 딸 " 우타 "
원피스 극장판 필름 레드는 극 중 등장하는 가수 " 우타 " 가 흐름을 이어갑니다.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가수인 우타가 사실 샹크스의 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또 어떤 반전과 뛰어난 연출로 팬들을 감동시킬지 기대됩니다.
C JUST DOTT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