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Aesop 아로마틱 인센스 스틱 컬렉션 세 가지 종류 출시 - 무라사키,카게로우,사라시나
이솝 Aesop 이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안정적인 휴식에 안성맞춤인 아로마틱 인센스 스틱이 그 주인공이다. 총 세 가지 종류로 이루어진 이솝의 새로운 인센스 스틱 컬렉션은 일본에 위치한 인센스 공방에서 직접 제작됐다.
일본에 위치한 전문적인 공방에서 제작된 만큼 풍부하고 안정적인 향을 선사한다. 컬렉션은 무라사키, 카게로우, 사라시나 총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무라사키는 보라색을 의미하며 카게로우는 아지랑이로 해석할 수 있다. 사라시나는 샌달우드를 주로 사용하여 따듯하고 편안한 향을 제공한다.
이솝 브랜드답게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소재의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갯수는 한 패키지당 33개가 들어있다. 스틱 하나당 완전히 연소하는 데까지 약 30분이 걸린다. 가격은 세 가지 종류 모두 45,000원으로 동일하다. 지금 바로 " 이솝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새로운 아로마틱 인센스 스틱 제품을 구매하면 카누마 퓨마이스로 제작된 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하지만 재를 모두 받칠 수 없어 불편할 수 있다. 이솝은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인센스 스틱 출시와 함께 이솝은 브론즈 소재를 사용한 아름다운 형태의 인센스 스틱 홀더도 함께 출시했다. 가격은 173,000원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