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게임 '젤다의 전설' 영화 제작한다.


젤다의 전설이 영화로 제작된다.

닌텐도의 최고 인기 게임중하나인 '젤다의 전설'


젤다의전설
젤다의 전설


멋진 액션 영화가 될 것 같다.

 

'닌텐토 NINTENDO'를 대표하는 최고 인기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인 '젤다의 전설'이 애니메이션 영화로 제작될 것이라는 루머가 전해졌다.

 

영화 전문 평론가인 '제프 스나이더'가 최근 진행했던 팟캐스트를 통해 '닌텐도와 유니버설 픽쳐스가 아주 큰 거래를 성공적으로 성사시켰다.'는 소식을 전했기 때문. 뿐만 아니라 그는 닌텐도 게임 '젤다의 전설'을 직접 언급하며 '해당 게임은 모두가 기대하던 차세대 일루미네이션 닌텐도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발언을 해석하면 유니버설 픽쳐스와 닌텐도가 게임 '젤다의 전설'을 영화로 제작하는데 합의했고, 제작에 들어갈 것이라는 뜻으로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젤다의 전설은 닌텐도의 차세대 일루미네이션 프랜차이즈, 즉 게임뿐만이 아닌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되는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라는 의미로도 해석된다. 

 

덧붙여서 '젤다의 전설' 작가인 '아오누마 에이지'는 지난달 게임을 영화화하는 것에 큰 관심을 보인적이 있다. 제작 감독인 '후지바야시 히데마로' 또한 영화 제작에 큰 관심을 보였기 때문에 젤다의 전설 영화가 제작될 가능성은 매우 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4월 개봉한 닌텐도 게임 '슈퍼 마리오'를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뒀다. 무려 10억 달러, 한화 약 1조 2천9백억 원 이상의 높은 수익을 달성했고, '지금까지 공개됐던 비디오 게임 영화 중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영화'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반응형

젤다의전설
젤다의전설


관련 기사

 

 

웨스 앤더슨 감독의 해리 포터

웨스 앤더슨 감독이 해리 포터를 감독했다면? AI로 구현한 웨스 앤더슨 감독의 해리 포터 세계적으로 엄청난 팬을 거느린 소설 원작의 영화 '해리 포터 Harry Porter'를 만약 웨스 앤더슨 감독이 제

justdott.com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미래 2099년 미래 도시에서의 현대자동차 스파이더맨 X 현대자동차 오는 2023년 6월 21일 개봉을 앞둔 소니 픽처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

justdott.com

 

 

영화 '바비 BOBBY'의 화려한 세트장

핑크 페인트 품귀현상을 빚은 영화 '바비' 도대체 얼마나 많은 핑크 페인트를 사용했을까? 미국을 대표하는 장난감 회사 '마텔 Mattel'의 인기 인형 장난감인 '바비 BOBBY'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사

justdo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