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미래
2099년 미래 도시에서의 현대자동차
스파이더맨 X 현대자동차
오는 2023년 6월 21일 개봉을 앞둔 소니 픽처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 현대자동차가 자주 등장할 예정이다.
소니 픽처스는 현대자동차와 협업하여 미래 2099년의 도시에서 사용할 것 같은 미래 모빌리티들을 만들어냈다. 현대자동차 또한 이번 협업을 통해 그들이 그리는 미래 모빌리티의 비전을 영화 속에 담아냈다.
새롭게 공개된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홍보 영상에는 현대 아이오닉 6 EV 전기차의 디자인 기반으로 사용된 콘셉트카 프로페시의 비행체 버전 '플라잉 프로페시'를 필두로 목적 기반 모빌리티 'PBV', 미래 항공 모빌리티 'AAM', 모빌리티 환승 거점 'HUB' 등 현대자동차가 그리는 미래의 비전이 모두 담겨있다.
뚜렷한 색채와 감각적인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속 현대자동차의 홍보영상은 하단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한편 개봉을 앞둔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평행세계를 주제로 다룬다. 서로 다른 세계에서 살아가던 수많은 버전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해서 화려한 액션을 펼칠 예정이다. 영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