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상업의 만남
더뮤지엄비지터 X 휠라 FILA 컬렉션 공개
더뮤지엄비지터 X 휠라
매번 예술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과 아이템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 THEMUSEUMVISITOR'가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휠라 FILA'와 만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HE(ART)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컬렉션의 이름은 'HE(ART)'다. 현대미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트워크를 만들고, 그렇게 만들어낸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패션과 접목시켜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해 내는 더뮤지엄비지터의 가치관이 반영된 주제이자 이름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더뮤지엄비지터가 추구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모든 삶의 근간이 되는 감정인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MATCH OG 1992 스니커즈
HE(ART) 컬렉션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역시 스니커즈다. 선공개됐던 핑크 컬러 휠라 MATCH OG 1992 스니커즈 외에도 백아이보리 컬러와 블랙 컬러까지 총 세 가지 컬러 구성으로 완성됐다.
다양한 의류 컬렉션
또 더뮤지엄비지터의 감성이 강하게 느껴지는 사이드 하트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윈드 재킷과 트렌디한 실루엣과 빈티지한 대미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쇼츠, 더뮤지엄비지터 로고와 함께 아이코닉한 하트 그래픽이 새겨진 블랙 컬러 볼캡, 더뮤지엄 비지터 레터링 로고가 자수로 새겨진 니삭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일 & 구매처
더뮤지엄비지터와 휠라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협업 컬렉션 'HE(ART)'는 오는 7월 3일에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휠라와 더뮤지엄비지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핑크 컬러로 제작된 MATCH OG 1992 협업 스니커즈의 경우 6월 20일 오전 11시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선발매됐다. 특별한 리미티드 컬러로 제작된 만큼 선공개를 통해 소량 출시됐다.
성수동 무신사 테라스 팝업 스토어
휠라와 더뮤지엄비지터는 첫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월 1일에 특별한 팝업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단 하루동안만 진행되는 특별한 팝업 스토어는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더뮤지엄비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예의주시해 보자.
하단에서는 새롭게 공개된 컬렉션 캠페인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컬렉션에 포함된 아이템 전부를 만나볼 수 있다.
더뮤지엄비지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the--museum--visitor.com
휠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fila.co.kr/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