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된 게임 '디아블로 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 중
디아블로 4
새로운 악마 '릴리트'와 천사 '이나리우스'의 결투, 그리고 네팔렘의 치열한 혈투를 그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게임 '디아블로 4 Diablo 4'가 공식 출시됐다.
지난 6월 6일 공식 출시된 디아블로 4는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이벤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홍보 작전을 펼치고 있다. 출시 전부터 많은 논란이 있었던 디아블로 4. 높은 게임 판매 가격과 최적화 문제 등 이슈가 많았지만 공식 출시가 이루어진지 불과 2일이 지난 6월 8일, 디아블로 4는 벌써 대단한 기록을 달성했다.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됐다.
소식에 따르면 디아블로 4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했던 모든 게임을 합쳐서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된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공식 출시가 이루어지기 4일 전인 6월 2일부터 시작된 조기 접속을 합쳐서 8일이 된 현재까지 디아블로 4의 총 유저 플레이 타임은 무려 9300만 시간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는 디아블로 4의 대기록 달성을 축하하며 "디아블로 시리즈를 쭉 플레이해 왔던 베테랑은 물론이고 성역(디아블로 세계관)에 처음 뛰어든 플레이어 모두 디아블로 4와 함께 하는 것을 환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놀라운 재미
디아블로 4 출시와 함께 게임에 접속한 수많은 유저들은 모두 큰 호평을 보내고 있다. 디아블로만의 독보적인 액션 쾌감을 제공하며 특유의 불쾌하고 어두운 다크 한 매력까지 잘 살렸다고 전했다. 더 좋아진 컴퓨터 그래픽과 방대해진 스토리 등 화려하게 돌아온 디아블로의 최신작 '디아블로 4'를 지금바로 플레이해 보자.
디아블로 4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diablo4.blizzard.com/ko-kr/
디아블로 4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