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6억 3천만 원에 올라온 포켓몬 카드
전 세계에 단 10장뿐인 초희귀 포켓몬 카드
'이베이 : EBAY'에 아주 희귀한 포켓몬 카드 한 장이 경매로 올라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난 1997년부터 1998년까지 진행됐던 포켓몬 일러스트레이터 대회를 통해 우승자들에게만 상품으로 주어졌던 '포켓몬 일러스트레이터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당시 대회에서 우승했던 단 39명의 우승자에게만 주어졌는데요. 25년 전에 있었던 대회이기 때문에 2023년 현재에는 상태가 잘 보존된 일러스트레이터 카드는 전 세계에 오직 10장밖에 남아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주 희귀한 카드인데요. 그래서인지 이베이에 경매로 올라온 해당 카드의 최초 입찰가는 무려 한화 약 6억 3천만 원이라고 합니다.
만약 누군가 이 카드를 구매할 경우 '이베이 역사상 가장 비싸게 거래된 포켓몬 카드'라는 타이틀을 획득하게 됩니다. 아직까지 아무도 거래에 참여하지 않고 있는데요. 경매는 3월 7일까지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과연 누군가 '1998 포켓몬 피카츄 일러스트레이터 카드 PSA 8'을 6억 3천만 원에 구매하게 될까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인 만큼 이 카드가 이베이에 올라왔다는 소식도 세계적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카드를 구매하고 싶어 졌다면 '이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한참 진행 중인 포켓몬 카드 경매 사이트로 바로 안내해 줄 거예요. 부럽습니다. 저도 구경시켜 주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