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볼트 X 아워레가시 워크샵 : OG SK8 - MID LX 카키 스니커즈 출시
반스의 최상위 라인 " 반스 볼트 : VANS VAULT " 와 " 아워레가시 워크샵 : OURLEGACY WORKSHOP " 이 만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반스의 클래식한 스니커즈 실루엣인 " 반스 OG 스케이트 미드 LX " 모델을 기반으로 아워레가시 워크샵을 상징하는 음양 로고 포인트가 더해져 완성됐다.
반스 볼트는 일반 반스 모델과는 많은 부분에서 차이가 있다. 일반 반스 스니커즈들보다 쿠션감이 훨씬 뒤어나다. 또 하단 미드솔이 더욱 견고하다. 아웃솔에 반스 특유의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는 " 와플솔 " 이 사용된 건 동일하다.
이번 협업 스니커즈 역시 반스의 최상위 라인 " 반스 볼트 " 에서 느낄 수 있는 뛰어난 착화감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상단 어퍼는 사용하고 남은 잉여 스웨이드와 오가닉 코튼 캔버스 소재를 사용하여 완성됐다. 뱀프에는 반스 스케이트 미드 특유의 클래식한 패턴과 타공 디테일이 사용됐다. 스케이트 보드화로 제작된 만큼 트릭 시 마모가 잘되는 앞쪽에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했고, 비교적 마모가 덜한 사이드 카라 부위는 오가닉 코튼 캔버스 소재를 사용했다.
전체적인 컬러는 라이트한 브라운, 혹은 베이지 컬러가 생각나는 " 카키 KHAKI " 컬러다. 사이드에 반스를 상징하는 웨이비 라인 포인트는 화이트 컬러 레더로 들어갔다. 무엇보다 이번 협업 스니커즈의 가장 큰 특징은 뒤축에 들어간 음양 로고다. 아워레가시 워크샵 브랜드를 상징하는 음양 로고가 블랙 컬러 자수로 들어갔다. 바로 아래에는 반스 볼트 로고가 들어간 탭이 자리 잡고 있다.
슈박스도 새롭게 디자인됐다. 화이트 컬러와 오렌지 컬러로 제작된 특별한 디자인의 슈박스에는 " Custom made FOR WORK SHOP " 이라는 문구가 상단에 쓰여있고 사이드에는 반스 스케이트 로고와 아워레가시 워크샵 음양 로고가 함께 프린팅 됐다.
새롭게 공개된 " 반스 볼트 X 아워레가시 워크샵 협업 SK8 MID LX " 스니커즈는 지금 바로 " 아워레가시 워크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10유로, 한화 약 1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사이즈, 상세 이미지는 " 이곳 " 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