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의 해수면 상승 속도를 보여주는 나사의 영상


30년 동안 지구의 해수면은 8cm 상승했다.

그리고 해수면 상승 속도는 가속화되고 있다.


나사-해수면-상승-속도-영상


나사가 공개한 놀라운 내용의 영상

 

나사가 놀라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0년 동안 지구의 해수면이 얼마나 상승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친절히 제작된 영상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나사가 공개한 영상은 1993년부터 2022년까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대략 30년 동안 해수면이 얼마나 상승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보여준다.

 

영상은 해수면에 걸친 렌즈의 이미지를 계속해서 보여준다. 그리고 렌즈에는 해수면이 얼마나 상승했는지 알 수 있도록 연도와 수면의 높이를 책정할 수 있는 자가 표시됐다. 1993년부터 2022년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해수면이 얼마나 상승했는지 시간순서대로 알 수 있다. 

 

영상의 시작에는 해수면이 정확히 렌즈 중앙에 위치해 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중앙을 벗어나서 해수면은 위로 상승한다. 영상 끝에는 눈으로도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로 해수면이 많이 상승한걸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0년 동안 8cm 상승한 해수면

 

30년 동안 해수면은 8cm 정도 상승했다고 알려졌다. 특히 2003년부터 2013년까지 10년 동안 해수면은 무려 5cm 상승한 것으로 보고됐다. 나사는 해수면 상승에 대해 이와 같은 입장을 밝혔다. "해수면이 1cm 상승할 때마다 해수욕장 1m가 사라진다고 볼 수 있다. 지속적으로 해수면이 상승할 경우 저지대에 사는 수억 명이 삶의 터전을 잃을 수 있다." 

 

환경 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깨워주는 나사의 해수면 상승 영상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나사가 공개한 해수면 상승 영상


나사-해수면-상승-속도-영상


관련 기사

 

 

나사가 달에 생명체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달에서 생명체가 살고 있을 수 있다. 나사가 직접 언급한 달에서 살고 있는 생명체 공기가 없는 달에 생명체가 살 수 있다니. 나사는 2025년 말에 다시 한번 달 표면에 우주비행사들을 착륙시키기

justdott.com

 

 

나사가 UFO 규명을 위한 첫 공개회의를 진행했다.

회의를 통해 UFO 영상이 공개됐다. 과연 UFO의 정체는 밝혀질 수 있을까? UFO는 존재할까? 나사가 지난 2022년 UFO 연구를 위해 만들었던 조사팀의 첫 번째 공개회의가 진행됐다. 미확인 비행물체의

justdott.com

 

 

나사, 지구와 비슷한 행성 찾았다. 거리는?

나사가 지구와 비슷한 크기를 가진 행성을 찾았다. 행성의 이름은 " LHS 476 b " “ 나사 NASA " 가 지난 제241차 미국 천문학회에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사는 지구로부터

justdo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