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로컬 브랜드 발란사, 글로벌 브랜드 푸마와 만났다.
PUMA X BALANSA
부산을 대표하는 로컬 브랜드 '발란사 : BALANSA'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푸마 : PUMA'와 만났습니다. 최초로 선보이는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은 두 가지 디자인의 러닝화와 다양한 의류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협업 컬렉션의 메인이되는 두 가지 디자인의 러닝화는 푸마의 기술력이 적용된 러닝화 시리즈인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와 '리버레이트 나이트로 2'를 기반으로 완성됐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푸마의 스포티한 이미지가 강하게 느껴집니다. 상단 어퍼 토캡에는 푸마를 상징하는 로고가 크게 새겨졌고 뒤축에는 발란사를 상징하는 'SOUND SHOP BALANSA' 로고가 새겨졌습니다. 발란사의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 또한 큰 특징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옐로우, 두 가지로 출시됩니다. 두 개의 디자인 모두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만큼 총 네 가지 러닝 스니커즈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푸마와 발란사는 협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협업 스니커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푸마 X 발란사 협업 짐색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협업으로 탄생한 의류 컬렉션의 경우 스트릿한 디자인과 무드를 가진 아이템들로 구성됐습니다. 발란사 특유의 그래픽 디자인이 프린팅 된 티셔츠와 윈드 브레이커 재킷, 팬츠 셋업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됐습니다.
발란사의 홈그라운드인 부산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푸마와의 협업 컬렉션을 기념하며 '발란사 부산'에서는 모든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개최되며 러너 20명을 선정하여 매장 주변을 함께 뛰고 컬렉션 제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발란사 X 푸마 2023 협업 컬렉션은 오는 3월 17일 공식 출시됩니다. 온라인 구매는 '이곳' 푸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컬렉션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이곳'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