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 오션이 앨범은 안 내고 사진집을 출시했다.
브랜드 '호머 Homer' 제품을 착용한 친구들의 사진들
프랭크 오션의 사진집 '돌연변이'
실험적인 음악 스타일로 다양한 장르를 포용하는 가수 '프랭크 오션 Frank Ocean'이 사진집을 출시했다. 모두가 그의 새로운 앨범을 기다리는 가운데 갑자기 공개된 사진집은 공개와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프랭크 오션의 사진집 '돌연변이'는 총 48페이지 분량의 사진들로 구성됐다. '돌연변이'에 수록된 사진들은 프랭크 오션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졌다.
사진에는 액세서리 전문 패션 브랜드 '호머 Homer'의 제품들을 착용한 프랭크 오션의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밝은 그린 컬러의 다소 공포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가면을 쓴 친구의 사진이 눈에 들어온다. 자연스럽게 페이드아웃 처리되는 컬러풀한 배경도 눈에 띈다.
예고 없이 공개된 프랭크 오션의 사진집 '돌연변이'는 지금 바로 '이곳' 호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화 약 10만 원이다.
한편 프랭크 오션은 최근 코첼라 밸리 뮤직 앤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서 립싱크로 공연을 진행하고 예정됐던 시간보다 빨리 무대를 중단하며 논란을 샀다. 모두가 그의 새로운 앨범과 복귀를 기다리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집인 만큼 현재 호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는 책을 구경하려는 수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다운되기 일보 직전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