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스가 디자인한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피치스의 힙한 감성이 듬뿍 담긴 유니폼 공개
피치스 Peaches가 디자인한 국가대표 유니폼
지난 2018년 미국 LA와 대한민국 서울을 기반으로 설립된 자유로운 자동차 문화를 대변하는 브랜드 '피치스 Peaches'가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디자인했다.
피치스는 최근 반스, 케이스티파이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디자인 실력을 보여줬다. 그만큼 패션 디자인에 있어서 특출 난 감각을 가진 피치스는 그 실력을 이번 탁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디자인을 통해 다시 한번 뽐냈다.
스트릿 카 컬처를 대변하는 피치스
피치스는 에어로다이나믹을 이겨내며 빠르게 질주하는 자동차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폼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유니폼을 자세히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새겨진 에어 플로우 패턴을 찾아볼 수 있다. 피치스는 공기 저항을 이겨내며 나아가는 모습에서 착안한 에어 플로우 패턴을 유니폼 전체에 새겨 넣어 탁구 경기의 빠른 호흡과 강인한 집중력을 표현했다.
탁구 국가대표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팀의 유니폼답게 태극기의 태극 문양을 상징하는 포인트도 찾아볼 수 있다. 세련된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푸른색과 붉은색 선이 역동적인 조합으로 배치됐다. 양쪽 어깨에는 'KOREA'가 새겨졌고 전면 좌측에는 'Peaches' 로고가, 우측 가슴에는 태극기가 새겨졌다.
새롭게 공개된 피치스와 함께 완성한 탁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은 2024년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와 2024년 열리는 파리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신유빈 선수와 김나영 선수, 임종훈 선수, 조대성 선수가 직접 피치스 협업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착용한 화보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피치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