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발레리나 슈즈 뉴컬러 출시
밝은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발렌시아가 플랫슈즈
남자를 위한 플랫슈즈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 BALENCIAGA'에서 2023년 가을 컬렉션에 포함됐던 새로운 컬러의 발레리나 슈즈 '레오폴드 슈즈 LEOPOLD SHOES'를 공개했다.
발렌시아가 레오폴드 슈즈는 플랫슈즈 형태의 제품으로 여성적인 무드가 강조된 제품이다. 하지만 레오폴드 슈즈는 남성을 위해 제작된 슈즈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화사한 블루 컬러 레오폴드 슈즈 역시 여성 컬렉션이 아닌, 남성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됐다. (물론 여성도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면 착용할 수 있다.) 남성을 위한 발레리나 슈즈인만큼 중성적인 매력을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하고 클래식하다. 리본 포인트를 제외하면 특별한 포인트 디자인도 없다. 사용되는 컬러도 다채롭지 않고 한 가지 컬러만을 사용해서 완성됐다.
발렌시아가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로 꾸며진 레오폴드 슈즈의 모습을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카이브 리본 목걸이와 볼드한 트라우저 실버 체인 등 복잡하게 뒤섞인 액세서리 제품들이 레오폴드 슈즈를 감싸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레오폴드 슈즈를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서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재해석한 모습이다. 거기에 더해 구겨지고 찢어진 발렌시아가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서 빈티지한 무드까지 강조했다.
발렌시아가 레오폴드 발레리나 슈즈 블루 컬러는 지금 바로 하단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화 1,230,000원이다. 발렌시아가에서 공개한 사진처럼 특별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트라우저 실버 체인과 실버 리본 이어링 등 액세서리 제품들을 함께 구매해서 매치해 보자.
발렌시아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balenciaga.com/ko-kr
관련 기사